The Greatest Guide To 태국 유흥
The Greatest Guide To 태국 유흥
Blog Article
가라오케나 멤버클럽에서 충분히 즐겼다면, 마지막으로 클럽으로 향하세요. 클럽은 자정 무렵에 가장 핫하니, 이 시간에 맞춰 가면 클럽의 진정한 분위기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어쨋든 이 건물에 와서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되는데 처음에 저도 잘 못찾아서 헤맸던 곳입니다.
도착했을 때 힙합 존 곡은 별로였는데 옆에서 들리던 이디엠은 좋았다. 디제잉을 잘하였다. 하지만 빵 명 ????
옛날 방석집의 파타야 클럽 시스템을 가져와서 방콕유흥에 접목을 시켰으며 원래는 풀싸롱의 느낌을 살리고 싶었으나 좌식으로 자리를 배치하면서 방석집의 느낌을 같이 살린 업체 입니다.
제가 조금은 이른 시간에 갔는데도 불구하고 생각보다 사람도 많고, 다들 정말 제대로 즐기고 있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음악장르가 크게 상관이 없다면 ! 왔다갔다 여기서 저기 분위기 보면서 즐길 수도 있는게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멤버 그리고 멤버 라는 곳인데 멤버는 프라이빗클럽으로라고도 불리며 회원제 같은 느낌으로 운영 되는 곳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주제 분류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첵 클럽에서는 당구 게임도 즐길 수 있는데요! 만일 다른 사람들의 방해를 받지 않고 제대로 즐기고 싶다면
화장실가는 길에 다른 존?? 도 있길래 들어가게 된 곳 다 연결 되어있어서 그게그건지 한곳인지 다른덴지 걍 다 이어진건지 헷갈리는 방콕 클럽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합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스팀사우나 + 한국식 때밀이 + 스팀 타올마사지+ 오일마사지 + 스페셜마사지(핸드잡) 모두 포함해서
약간 짧은 이태원 거리 느낌이다. 양쪽으로 펍이 쭉 이어져 있고 그 아래 야외석에서 또 술을 마시는 분위기. 나는 근데 앉고 싶지 않아!
터키탕 서비스는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며, 최종적으로 자쿠지룸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업소에서는 태국 현지에서 낀허나 푸잉이라고 불리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이 두 용어는 비슷한 의미로 사용됩니다.
Report this page